‘선택 2024’ 이재은 아나, 김대호와 케미? “너무 잘하세요”

이유민 기자 2024. 4. 3.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선택 2024’ 선거 방송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이재은 아나운서. MBC 제공.



MBC 이재은 아나운서가 김대호 아나운서와의 케미를 예고해 선거 방송 기대감을 높였다.

MBC는 선거 방송기획팀은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신사옥 14층 대회의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장슬기 데이터 전문 기자와 조현용 기자, 이재은 앵커, 김경태 선거 방송기획단장, 권희진 선거 방송기획팀장이 참석했으며, 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이재은 아나운서는 “10번째 선거 방송이다. 많은 분이 준비해주신 자리에 올라 전해드리는 역할이다. 그래서 더 책임감 느낀다. 보이지 않은 곳에서 노력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노력했다”며 선거 방송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또 그는 “특별한 비장의 무기가 있다.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김대호가 진행할 예정이다. 대호 선배와 MBC 시사/교양 ‘생방송 오늘 저녁’ 이후로 함께 했는데, 너무 잘하신다. 시청자분들이 대호 선배를 집중해서 보시면 좋을 것”이라며 김대호 아나운서와 케미를 핵심이라고 말했다.

MBC ‘선택 2024’ 선거 방송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조현용 기자. MBC 제공.



조현용 기자는 “2022년 대선을 진행했었는데, 그때 저는 유튜브 콘텐츠 만드는 사람이었다. 근데 선거 방송을 하게 됐다. 이런 것처럼 MBC는 매번 새로운 시도를 한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이번 선거 방송의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며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한편, MBC 선거 방송 홍보 영상은 ‘MBC 선택 2024’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선거 방송은 선거 당일, 10일 MBC에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