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뉴 더블로 2.0' 브라질 ANVISA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은 '뉴 더블로 2.0(국내 판매명 브이로 어드밴스)'이 브라질 식품의약품감시국(ANVISA)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뉴 더블로 2.0은 하이로닉이 개발한 피부 미용 의료기기다.
하이로닉은 이번에 브라질 식품의약품감시국 인증을 획득한 뉴 더블로 2.0의 유럽 CE 인증 절차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뷰티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은 '뉴 더블로 2.0(국내 판매명 브이로 어드밴스)'이 브라질 식품의약품감시국(ANVISA)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뉴 더블로 2.0은 하이로닉이 개발한 피부 미용 의료기기다.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와 고주파(RF) 두 가지 에너지원이 결합된 점이 주요 특징이다. 집속형 초음파를 통해 피부·피하조직 탄력을 증가시키며, 고주파로 주변 조직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리프팅 효과를 크게 향상시키고 지속력 또한 증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허가 받은 제품 사용 목적으로는 피부리프팅, 주름개선, 복부·허벅지의 지방·둘레 감소, 고주파 전류를 사용한 피부리프팅, 주름 개선, 흉터 치료, 여드름 치료 등이다.
하이로닉은 이번에 브라질 식품의약품감시국 인증을 획득한 뉴 더블로 2.0의 유럽 CE 인증 절차도 진행 중이다. 아시아, 중동, 유럽, 오세아니아, 중남미 등 시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임근영 하이로닉 대표이사는 "남미에서 가장 큰 시장인 브라질은 전 세계 피부미용기기 시장 중 2위를 차지하며, 약 1조3000억원 규모"라면서 "이번 인증이 브라질을 비롯한 남미시장 수출 규모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서 급성 뇌출혈 안재욱 5시간 수술…"병원비만 5억원"
- 서민재, 임신→남친 신상 폭로 후 "스토킹으로 고소당해"
- 발달장애 아들 팔 골절…오윤아 "사는 게 맘대로 안 돼" 눈물
- 최준희, 골반괴사 고통 "뼈 썩고 있어 인공관절 넣어야"
- 이경실, 89평 이촌동 아파트 경매 취소 "잘 해결됐다"
- 손민수♥임라라, 난임 극복하고 쌍둥이 부모 된다
- '임신' 서민재, 남친에 연락 요청 "수십번 죽고 싶은데 아기때문에…"
- 손흥민 협박범 "X 먹어라…비밀유지 각서에 30억 배상 써있어"
- "용달차 타고 왔다고 출입 거부한 오션뷰 카페…씁쓸"
- 현아 "전신 타투 1년째 지우는 중…한 번만 깨끗한 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