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문가영X최현욱, '그놈은 흑염룡' 출연..웹툰 원작 홈런 터트릴까[종합]

안윤지 기자 2024. 4. 2. 17: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과 최현욱이 새롭게 호흡한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문가영과 최현욱은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한다.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으로 크게 호평받은 문가영과 라이징 스타로 떠올라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 중인 최현욱이 만나 어떤 호흡을 보일지 주목된다.

다만 tvN 측은 문가영, 최현욱 출연과 관련해 "미정이며 논의 중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배우 문가영, 최현욱(좌측부터) /사진=스타뉴스, CJ ENM
배우 문가영과 최현욱이 새롭게 호흡한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문가영과 최현욱은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2000년대 초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이 게임에서 만나 사랑을 싹틔운 뒤 실제로 만나고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이는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하며 tvN에서 편성 검토 중이다.

문가영과 최현욱이 각각 주연으로 나선다.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으로 크게 호평받은 문가영과 라이징 스타로 떠올라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 중인 최현욱이 만나 어떤 호흡을 보일지 주목된다.

다만 tvN 측은 문가영, 최현욱 출연과 관련해 "미정이며 논의 중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가영은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그 남자이 기억법' '여신강림'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사랑의 이해'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최현욱은 지난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모범택시' '라켓소년단' '지리산'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Class 1' 'D.P. 시즌2' '반짝이는 워터멜론' '하이쿠키' 등에 출연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