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모서리 물걸레 청소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 출시

이새봄 기자(lee.saebom@mk.co.kr) 2024. 4. 2. 15: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DEEBOT T30 PRO OMNI)'를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봇 T30 프로 옴니'의 가장 큰 특징은 '트루엣지(TruEdge)' 적응형 모서리 물걸레 청소 기술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코백스, 모서리 물걸레 청소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 출시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DEEBOT T30 PRO OMNI)’를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봇 T30 프로 옴니’의 가장 큰 특징은 ‘트루엣지(TruEdge)’ 적응형 모서리 물걸레 청소 기술이다. 이 기술로 모서리 구역에서 물걸레 패드가 바깥으로 확장되며 모서리 약 1mm까지 걸레를 밀착해 구석까지 정밀하게 걸레질할 수 있다. 또, 납작한 솔과 바깥쪽으로 회전하는 각진 솔을 결합한 듀얼 빗살 배열 구조의 메인 브러시 설계는 머리카락과 먼지의 엉킴을 방지해주어 간편한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30% 줄어든 스테이션의 부피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높이는 30%, 폭은 10% 줄인 미니 옴니 스테이션은 컴팩트해진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을 높여 좁은 공간에도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물탱크도 4cm만 들어올리면 간편하게 꺼낼 수 있어 청소기 윗 공간을 사용하기 편리해졌다.

기본 청소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11000Pa로 226% 향상된 흡입력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카펫 속 숨어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빨아들이고, 카펫에서는 물걸레를 9mm 들어올리는 리프팅 기능으로 알아서 흡입 전용 청소로 전환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스테이션에서 70℃의 온수로 물걸레를 세척하여 기름때도 쉽게 제거한 뒤 45℃의 열풍으로 물걸레를 말려주어 냄새 없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줘 더 위생적인 관리는 물론 오래된 얼룩도 쉽게 제거한다.

발로 가볍게 범퍼를 눌러 전체 집 청소를 시작하거나 청소를 재개할 수 있는 풋터치 컨트롤과, 원하는 곳에 놓고 더러워진 곳만 구역청소를 바로 시작하는 간편한 조작법이 추가되어 더욱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별도 구매 가능한 직배수 모듈로 자동 정수 및 세정제 적정량 희석, 자동 오수 배출까지 가능해 더욱 편리한 핸즈-프리 사용이 가능하다.

‘디봇 T30 프로 옴니’는 4월 2일부터 14일까지 에코백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오늘의 집,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T30 프로 옴니를 구매시 사전예약기간 한정으로 무료 방문 설치 서비스가 포함된 직배수 키트 또는, 정품 액세서리 풀패키지와 함께 증정되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