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축구센터, ‘공차는 그녀들’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시축구센터(이사장 이상일)는 오는 9일까지 여성 풋살 클리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용인의 '공차는 그녀들' 모여라"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 프로그램에는 용인에 거주하는 20세 이상의 여성 20명을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시축구센터(이사장 이상일)는 오는 9일까지 여성 풋살 클리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용인의 ‘공차는 그녀들’ 모여라”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 프로그램에는 용인에 거주하는 20세 이상의 여성 20명을 모집한다.
체력테스트를 시작으로 오는 6월 최종 수료식까지 총 10차시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처인구 삼가동에 있는 미르스타디움 보조구장에서 진행된다. 첫 훈련일은 별도 공지한다.
기초체력테스트부터 기본기와 포지션, 팀 전술에 대해 배울 수 있고, 훈련에 이어서는 실제 경기가 이어진다.
축구센터 관계자는 “용인시축구센터는 축구인재 양성 전문기관으로 지난 2001년 창단 후 국가대표 13명과 프로선수 135명을 배출한 축구클럽”이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기관이 가진 기능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과 시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방안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분간 뺨 때리고, 강제전학" 학폭 의혹 여배우 누구?
- "뉴진스, 길 막고 시민 폰 빼앗아 검사" 대만서 촬영 민폐·갑질 의혹
- [영상]아파트서 자다 강풍에 밖으로 날아가…3명 중국 일가족 숨져
- “이제 웬만해선 놀랍지도 않다” 난리난 신인 가수…알고보면 충격 넘어 ‘공포’
- “남편, 맨날 나에게 ‘나가, 내 집이야’”…황정음, 4년 전 이혼 소동 언급
- “언제부터 중국집이 배달비 받았나” 화들짝 놀란 배달의민족 이젠 ‘0원’
- “법정 트라우마” 증인 출석 거부하던 MC몽, ‘영상 신문’ 받는다
- “억대 연봉 줘도 2년 만에 때려치워” 너도나도 난리…왜 그런가 했더니
- 류준열·한소희, 재회 없다…드라마 '현혹' 동반출연 무산
- 알렝꼬 "꾼맨의 불륜 때문에 이혼…한국인 편집자와 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