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고백송으로 컴백···8일 ‘고백하는거 맞아’ 발매[공식]

양승남 기자 2024. 4. 2.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규리.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남규리가 새로운 고백송 ‘고백하는 거 맞아’ 로 돌아온다.

2일 소속사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남규리가 오는 8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앨범 ‘고백하는 거 맞아’ 를 발매한다” 고 전했다.

2개월 만에 돌아온 남규리의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는 사랑을 시작하기 전 설렘을 담은 예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남규리 특유의 서정적인 감정과 담백한 보이스를 녹여내며 봄에 걸맞은 새로운 고백송 탄생을 예고한다.

앞서 남규리는 지난 2 월, 13 년 만에 싱글 앨범 ‘기적 : 奇跡’ 의 타이틀곡 ‘HALO(헤일로)’ 발매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작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견고한 존재감을 보여준 남규리는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이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를 통해 또 한 번 가수로서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

남규리.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남규리는 2006년 ‘씨야’ 로 데뷔한 후 1집 앨범 ‘The First Mind( 더 퍼스트 마인드 )’ 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등 가창력이 돋보이는 히트곡을 발매하며 국내 최고 가수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그동안 공감을 자아내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사해온 만큼 남규리가 새로운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봄 감성과 내공 깊은 보컬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남규리는 “봄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래”라며 “이번 신곡 ‘고백하는 거 맞아’ 를 통해 사랑이란 감정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 고 덧붙였다.

남규리의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