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션, 레비 전 SBM 오프쇼어 사장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오션은 해양사업의 전략적 변화를 위해 필립 레비(사진) 전 SBM오프쇼어 아메리카 사장을 영입해 해양사업부장으로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필립 레비 신임 해양사업부장은 네덜란드 해양설비 전문업체인 SBM오프쇼어에 25년 넘게 근무하며 SBM오프쇼어가 세계 해양사업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엔지니어링 회사로 성장하는 데 기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오션은 해양사업의 전략적 변화를 위해 필립 레비(사진) 전 SBM오프쇼어 아메리카 사장을 영입해 해양사업부장으로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필립 레비 신임 해양사업부장은 네덜란드 해양설비 전문업체인 SBM오프쇼어에 25년 넘게 근무하며 SBM오프쇼어가 세계 해양사업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엔지니어링 회사로 성장하는 데 기여했다. 2020년 SBM오프쇼어 아메리카 사장을 역임했고 최근에는 가이아나 해양개발에 참여하는 엑슨모빌·헤스·중국해양석유총공사(CNOOC) 3사 합작법인에 CNOOC 상임고문 자격으로 부유식 원유 생산저장설비(FPSO)와 LNG(액화천연가스) 개발을 위한 실행 전략을 제공하기도 했다.
레비 신임 부장이 글로벌 해양 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수많은 석유·가스 프로젝트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해양사업부의 혁신적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한화오션은 기대하고 있다. 김은희 기자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렝꼬 "꾼맨의 불륜 때문에 이혼…한국인 편집자와 외도"
- 감스트 '결혼 전 파혼' 뚜밥과 재결합…"조용히 잘 만나겠습니다"
- 송중기, '눈물의 여왕' 특별출연…'빈센조'로 짧은 순간 강렬한 인상 남겨
- “얼굴 가까이 보려고” 요즘 20대 난리더니…삼성 일냈다
- "정후 잘해 기분 좋다"더니 김하성 칼 갈았네…이정후 앞에서 스리런 '쾅'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40만명 이탈 행렬…넷플릭스 대항마 추락
- '파묘', '소풍' 등 韓 영화 5편, 베이징국제영화제 간다
- “피해 1조원 추산” 홍진경, ‘마이너스 30’까지 고백하며 신신당부…무슨 일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무슨일?…은행 직원 "다시 압류 대상"
- “이러다 옛날처럼 배달비 없어진다” ‘요기요’ 얼마나 급했으면 이렇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