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이혼짤’ 올린 한소희, 류준열과 결별

이인아 기자 2024. 3. 30.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 인정 2주 만에 결국 결별했다.

한소희는 30일 자신의 블로그에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이 2011년 톰 크루즈와 이혼이 확정된 당일 후련한 표정으로 환호하는 장면이 담긴 이른바 '이혼짤' 사진을 올려 류준열과 결별을 암시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도 "한소희 배우가 류준열과 결별했다"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 인정 2주 만에 결국 결별했다.

한소희(왼쪽)와 류준열 ⓒ 뉴스1 DB

한소희는 30일 자신의 블로그에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이 2011년 톰 크루즈와 이혼이 확정된 당일 후련한 표정으로 환호하는 장면이 담긴 이른바 ‘이혼짤’ 사진을 올려 류준열과 결별을 암시했다.

이날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도 “한소희 배우가 류준열과 결별했다”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한소희가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며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다. 죄송하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다”고 했다. 이어 “회사가 배우를 잘 케어하지 못한 책임이 크다. 둥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많이 늦었지만 지금부터 고쳐 나가겠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전날 한소희는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였던 혜리에게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 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는 글을 올리며 논란을 재점화했다. 이어 “당사자 중 한 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라고 류준열을 향한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 15일 하와이에서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였던 혜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야자수 배경의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면서 ‘환승연애’ 의혹으로 번졌다.

이에 한소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고 반박한 뒤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혜리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을 자아냈다.

이후 류준열과 7년 연애를 이어간 전 연인 혜리가 사과문을 올리며 사태는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한소희가 다시 혜리를 향한 감정적 대응 글을 올리면서 수많은 악플이 쏟아졌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