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김호중, 임영웅x영탁x이찬원과 추억 소환하는 익선동 친구 찾기 공개

조민정 2024. 3. 30.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3화에서는 김호중이 특별한 게스트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진품명품 교수를 만나 플렉스를 하게 될 뻔한 사연이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보자고)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호중이 반갑게 인사한 특별한 그녀의 등장부터 진품명품 이상문 교수를 만나 갑작스럽게 3억을 플렉스 하게 될 뻔한 사연까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장면들이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MBN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3화에서는 김호중이 특별한 게스트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진품명품 교수를 만나 플렉스를 하게 될 뻔한 사연이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보자고)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호중이 반갑게 인사한 특별한 그녀의 등장부터 진품명품 이상문 교수를 만나 갑작스럽게 3억을 플렉스 하게 될 뻔한 사연까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장면들이 그려졌다.

29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익선동에서 본격적으로 친구 찾기에 나선 김용만과 김호중 그리고 안정환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등 트로트 경연 대회에 참가했던 동료들과 회식을 했던 고깃집을 지나며 추억에 잠기던 김호중은 예쁜 우산을 쓰고 지나가던 모녀와 잠시 인터뷰를 하게 된다. 가까이 다가가 본격적인 인터뷰를 시작하려던 김호중이 여성의 얼굴을 확인하고 다짜고짜 "맞으시죠, 누군지 얘기해도 돼요?"라며 "저 혼자만 알죠"라고 반가움을 표해, 김호중이 반기는 그녀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진품명품 이상문 교수를 만난 MC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각양각색의 골동품을 구경하던 김용만과 김호중 그리고 안정환은 아름다운 고려청자를 보고 감탄했다. 특히 삼국시대의 유물이자 정교하게 표현된 불상의 최종 감정가로 3억을 부른 김호중에게 이상문 교수는 "3억 원에 구매할래요?"라고 제시했다. 김호중은 이에 당황하며 "제가 얼마 전에 적금을 넣어서"라고 답하며 머쓱한 표정을 지으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예측불허 전개와 신선한 게스트의 등장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3회는 30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