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블로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천주영 기자 2024. 3. 29.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리블로셀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리블로셀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리블로셀의 팝업스토어 ‘블루 스프링(Blue Spring)’은 지난 22일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오픈하여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는 총천연색의 봄꽃으로 꾸며져 다채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며 봄 나들이객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리블로셀의 인기 제품인 ‘플로썸 모이스처라이징 선스크린’과 ‘블로썸 톤업 선스크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목동 리블로셀 팝업스토어, 리블로셀 플로썸 모이스처라이징 선스크린 / 리블로셀

리블로셀 관계자는 “출시 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온 선스크린 2종을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삶과 아름다움의 조화를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블로셀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는 에스테틱에서 러브콜을 받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화장품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