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김동완, '♥7세 연하 배우' 서윤아에 골반 스킨십…결혼 플러팅까지('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서윤아가 결혼을 언급해 놀라움을 샀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8회에서는 김동완이 '스타 안무가'이자 '여사친' 배윤정을 찾아가, 서윤아와 함께 커플 댄스를 배우는 모습이 펼쳐졌다.
커플 댄스가 성공리에 끝나자, 김동완은 서윤아와 배윤정을 위한 '집밥 도시락'을 꺼내놓으며 식사 겸 휴식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김동완♥서윤아가 결혼을 언급해 놀라움을 샀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8회에서는 김동완이 '스타 안무가'이자 '여사친' 배윤정을 찾아가, 서윤아와 함께 커플 댄스를 배우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5%(유료방송가구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해 매주 탄탄한 '신랑수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동완-서윤아는 앞서 쇼핑 데이트 때 골랐던 커플티를 입고 등장해 시작부터 달달함을 '한도초과'시켰다. 서윤아의 차로 이동하던 중, '가평살이 청년' 김동완은 서윤아에게 "난 서울이 체질인 것 같다. 어제 9시간이나 숙면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서윤아를 빵 터뜨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신랑학교 교감' 한고은은 "서울이 마음에 들겠어? 그녀가 마음에 들겠지~"라며 흐뭇해했다.
잠시 후 서윤아는 "어머니가 출장 갔다가 사오신 것"이라며 김동완에게 에티오피아산 원두커피를 선물했다. 김동완은 "갑자기 이렇게 챙겨주시면, 조만간 (어머님께) 인사드리러 가야 하나"라며 '광대승천' 미소를 지었다. 드디어 데이트 장소에 도착한 김동완은 '스타 안무가'이자 20년 넘게 우정을 쌓아온 '여사친' 배윤정을 서윤아에게 소개했다.
이후 배윤정의 댄스 아카데미 겸 사무실에서 '커플 댄스' 도전에 나섰다. 배윤정은 박진영의 '엘리베이터 안에서'를 가르쳐줬고, 서윤아는 뚝딱 거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김동완은 "너무 귀엽다"며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또한 서윤아의 골반을 터치하는 안무 동작이 나오자 김동완은 "아직 골반은 잡아본 적 없는데?"라고 당황하면서도 '매너 손'을 적절히 가동해 그룹 신화다운 춤 실력으로 서윤아를 리드했다.
커플 댄스가 성공리에 끝나자, 김동완은 서윤아와 배윤정을 위한 '집밥 도시락'을 꺼내놓으며 식사 겸 휴식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서윤아를 위해 '글루텐 프리' 반찬과 디저트를 준비했는데 이에 배윤정은 "내가 20년간 본 네 모습 중 오늘이 최고로 멋있다!"며 '엄지 척'을 했다. 김동완은 "사실 도시락을 싸본 건 이번이 태어나서 처음"이라고 한 뒤, 맛있게 먹는 서윤아를 향해 "윤아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은 뭐야?"라고 물었다. 서윤아는 방긋 웃더니, "오빠가 오늘 해준 코다리찜이라고 할게"라고 화답했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에 배윤정은 "남편이 아내의 말을 잘 들으면 수명이 18년 연장된다더라"고 조언(?)했고, 김동완은 "그러면 윤아는 오빠가 네 말 듣기를 원해?"라고 물었다. 서윤아는 고개를 끄덕이며 "응"이라고 답했다. 한고은은 "이거 뭐야? 프러포즈야?"라며 놀랐으며 문세윤은 "결혼 플리팅이다"라며 환호했다.
달달한 분위기 속 김동완은 배윤정에게 커플링까지 보여주며 자랑했고, 이에 배윤정은 "만약 김동완이 만남편이라면, 몇 점을 주겠냐?"라고 서윤아에게 물었다. 잠시 고민한 서윤아는 "오빠는 연애할 때보다 결혼하면 오히려 더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김동완은 "극찬이다"라며 행복해했다.
배윤정은 "동완이가 참 착하다. 나중에 동완이 없이 여자들끼리 따로 보자"며 두 사람을 응원해 이날의 만남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윤종훈과 행복한 가정 꾸려..남편 생겨서 너무 좋다”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잠재운 달달 근황..만취한 아내 업고 특급케어 “여전한 사랑꾼”
- “티아라 아름 남친, 임신 이유로 팔로워에 돈 빌려..자신이 피해자라 주장”
- 김희철, '게이 찌라시' 단톡방에 올린 이특에 '황당'..이특 “오해 있을 수 있으니 다 알아야”
- “침대 속 女 누구?” 노홍철이 올린 숙소 사진에 다 깜짝
- 또 비행기 랜딩기어서 시신 2구 발견…밀입국 시도?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