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 론칭…공간에 취향을 더하는 ‘아름다운 실용’ 제안

김효혜 기자(doubleh@mk.co.kr) 2024. 3. 25. 1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취향 셀렉트샵 29CM가 자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29edition)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이구에디션을 통해 29CM가 제안하는 고감도 홈 브랜드에 입문하는 고객이 늘면서 '이구홈'에 입점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고객 접점도 더욱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 출시
4월의 제안 ‘프래그런스’로 시작

취향 셀렉트샵 29CM가 자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29edition)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월 29일 첫선을 보이는 이구에디션은 ‘아름다운 실용’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고객의 취향과 필요를 반영한 시의성 있는 아이템을 기획하고,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29에디션
이구에디션의 첫 아이템은 ‘프래그런스(Fragrance)’로 정했다. 잔향처럼 고객과의 첫 만남이 오래 기억될 감각으로 남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즈, 베르가못, 시더우드 등 세 개 향을 중심으로 각각 디퓨저, 룸 스프레이, 사쉐(향주머니)로 구성된 세 가지 타입의 제품 9종을 출시한다. 대표 상품인 ‘머들 디퓨저’는 쌓아 올린 돌무더기를 의미하는 제주 방언 ‘머들’이라는 이름처럼 소원을 비는 돌탑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첫 번째 이구에디션은 29CM와 오프라인 공간 TTRS, 이구갤러리 서울·대구를 비롯해 성수동의 포인트 오브 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25일)부터 28일까지 29CM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배송비만 결제하면, 세 가지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키트를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26일부터 3일간 이구에디션의 브랜드 홈 ‘좋아요’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스커버리 키트를 제공한다. 정식 판매가 시작되는 29일 하루 동안에는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2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9CM는 이구에디션 론칭을 시작으로 신규 고객 유입을 적극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구에디션을 통해 29CM가 제안하는 고감도 홈 브랜드에 입문하는 고객이 늘면서 ‘이구홈‘에 입점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고객 접점도 더욱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9CM 관계자는 “이구에디션은 품질은 물론 가격 측면에서도 높은 안목을 가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프래그런스를 시작으로 테이블웨어, 홈 패브릭, 인테리어 소품 등 홈 카테고리에서 고객의 공간에 좋은 취향을 더할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구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25일) 오전 10시부터 29CM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