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생일 팬미팅 '프로즌 타임' 성료…청량+섹시 종합선물세트

강다윤 기자 2024. 3. 25.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시우민. / INB100(아이앤비100)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EXO) 시우민(XIUMIN)이 팬들과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시우민은 23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 차에 걸쳐 서울 광진구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프로즌 타임(FROZEN TIME)'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그룹 엑소 시우민. / INB100(아이앤비100)

'프로즌 타임(FROZEN TIME)'은 26일 시우민의 생일을 사흘 앞두고 진행된 공연으로, 그의 고유한 초능력 빙결(결빙) 설정을 다채롭게 풀어낸 구성이 팬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감미로운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한 시우민은 팬들과 함께 케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생일을 기념했다.

시우민은 1회 차에서는 '326배 투명하게 대답해 드립니다', '326배 높은 순도로 추억을 얼려놨습니다', '당신의 신청곡을 326배 시원하게 불러드립니다', '326배의 사랑으로 A/S 해드립니다' 등 이색적인 코너를 통해 팬들이 바라는 모든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한 소통을 펼쳤다.

그룹 엑소 시우민. / INB100(아이앤비100)

2회 차에서 블랙 실크 소재의 의상과 초커로 섹시하게 변신한 시우민은 '실시간! 인기 급상승 명대사', '전지적 시우민 시점', '귀환 챌린지 퀘스트', '구독자 댓글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두 차례의 공연에서 시우민은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 '이지(EASY)', '사랑스러워', '최애의 아이', '돈트 고 인센스(Don't go Insane)'까지 다양한 챌린지를 소화하며 만능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그뿐만 아니라 직접 부른 주연작 '사장돌마트'의 OST '데이지(Daisy)'를 비롯해 솔로곡 '이유', '나의 유일한 너에게' 무대를 선보이는 등 공연 내내 알찬 시간을 선물했다.

그룹 엑소 시우민. / INB100(아이앤비100)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맞이한 시우민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너무 즐거웠어요. 우리 추억 예쁘게 얼려놓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우민은 최근 새 드라마 '허식당' 출연을 확정하고 주인공 허균 역으로 연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