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리 들어간 푸바오, 어떻게 지내나 알아보니 [푸바오와 할부지2]

이승길 기자 2024. 3. 23. 2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바오와 할부지2' / SBS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대한민국 최초 자연분만으로 태어난 K-판다, 푸바오의 이야기가 시즌2로 돌아왔다.

국제 협약에 따라 오는 4월 중국으로 떠나게 된 푸바오. 지난 3월 4일부터는 한 달 동안 검역을 위한 격리 생활에 들어가 더는 푸바오의 모습을 볼 수 없는 상황.

SBS '푸바오와 할부지2' 1부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만나지 못했던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 모두가 궁금해할 푸바오의 격리 생활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한편, 그간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송바오의 마지막 선물, 대나무로 만든 바오 패밀리의 제작기를 단독 공개한다. 여기에 빠지면 섭섭한 쌍둥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우당탕탕 성장 일기까지! 송영관 사육사는 긴장했던 처음 모습과는 달리 감춰뒀던 입담을 아낌없이 뽐냈다는 후문이다.

푸바오를 향한 진심 200% 발휘하며 제대로 푸며든 MC 장도연과 지난 방송 이후 푸바오와 관련된 각종 지식을 섭렵하며 영상을 달달 외울 만큼 애정을 드러낸 MC 전현무가 시즌 2에서 다시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소문난 ‘푸덕’으로 알려진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푸바오에 대한 덕심을 아낌없이 뽐내기도 했다.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2는 23일 오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