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신기루에 샤넬 카드 지갑 선물 “너 가져!”

이유민 기자 2024. 3. 22.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 화면 캡처.



개그우먼 신기루가 백지영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 받는다.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에는 21일 ‘남편 자랑으로 신기루 기선을 제압하는 백지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백지영은 자신의 채널에 신기루를 초대해 해장국을 끓여 주는 등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애장품 배틀에서 백지영과 신기루는 각자의 애장품을 자랑하며 게임에 돌입한다.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 화면 캡처.



신기루는 명품 브랜드 L 사의 파우치를 들고나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지지 않고 백지영 또한 명품 브랜드 C사의 카드 지갑을 꺼내 들어 대결에 불을 지폈다. 백지영은 “들고 나가기 진짜 좋다”고 자랑하자 신기루는 카드 지갑을 만지작거리며 “진짜 예쁘다”를 연신 외쳤다.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 화면 캡처.



신기루는 L 사 파우치를 산 이유로 “옛날에 스케줄을 가면 유명한 친구들은 파우치도 다 메이커를 들고 다녀서 부러웠다”라고 밝혔다. 이에 백지영은 자신의 C사 카드 지갑을 건네주며 “이거 너 써. 너 주려고 챙겨서 나온 거야. 그냥 내가 너 주는 거야”라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뽐냈다.

이에 신기루도 감동받은 목소리로 “언니 너무 감사해요”라며 마음을 전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