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부자' 이창호, '로또 6/45' 황금손 출연…'나눔 천사' 행보ing

유정민 2024. 3. 22.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창호가 1,112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개그맨 이창호와의 즐거운 만남! 3월 23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창호가 1,112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창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사랑 산악회’ 이택조, ‘재벌 3세’ 이호창, ‘매드몬스터’의 제이호, 박재범 도플갱어 박쥐범 등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하며 ‘부캐 부자’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 그가 최근 선행에도 앞장서며 또 하나의 부캐 ‘나눔 천사’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창호는 지난 2023년 7월 유기견을 입양하며 유기동물 보호소에 두 차례에 걸쳐 총 700만 원을 기부한 것은 물론 ‘제6회 서울 동물영화제 개막식’ MC로 참여하고, ‘제5회 대한민국 동물복지대상’에서 동물복지국회포럼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동물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 베이비박스 등 아동 보호를 위한 기부에도 여러 차례 동참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이창호는 “유기견이었던 지금의 반려견을 입양하고 집에서 나 이외에 또 다른 따뜻한 온기가 느껴졌을 때 문득 힘이 되고 고마움을 느낀 적이 있다. 작은 마음이라도 주변에 나눈다면 또 누군가가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개그맨 이창호와의 즐거운 만남! 3월 23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운영 중이다.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