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새 사랑 찾았다…"비연예인 사업가와 열애중" [공식입장]

이예주 기자 2024. 3. 21. 15: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민아 / SM C&C 홈페이지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사랑에 빠졌다.

31일 김민아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김민아가 열애 중인 사실이 맞다"고 전했다. 앞서 김민아는 지난해 4월 9세 연상 사업가와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민아는 지난 20일 '라디오스타'의 유튜브 콘텐츠 '라디오스타 마이너리그'에 출연해 "지금 남자친구가 있다"며 "남자친구는 본인 사업을 조그맣게 하는 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구라가 "결혼하면 연예인 생활이 확장되는 것이 있다"며 결혼한 출연진들이 나오는 프로그램 '동상이몽',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 등을 언급하자 김민아는 "요즘에 그런 프로그램들이 너무 잘 되어 있다. 그래서 결혼 후엔 좀 확장이 되지 않을까, 살짝 기대하는 부분도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김민아는 2016년 종합편성채널 JTBC 기상 캐스터로 활동했다. 이후 웹예능 '워크맨'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국대는 국대다', '풀어파일러', '이십세기 힛-트송'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