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에프엠에스, KLPGA 김민별-서어진과 후원 재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에프엠에스가 김민별, 서어진과 인연을 이어간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지난 20일 본사에서 김민별, 서어진과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2023 KLPGA투어 신인상을 차지한 김민별은 골프 유망주 발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멘토링 프로그램' 1기 출신이다.
그간 쌓아왔던 신뢰를 바탕으로 정규투어 데뷔 해인 2023년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한 김민별은 올해 재계약을 통해 인연을 지속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효성에프엠에스가 김민별, 서어진과 인연을 이어간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지난 20일 본사에서 김민별, 서어진과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2023 KLPGA투어 신인상을 차지한 김민별은 골프 유망주 발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멘토링 프로그램' 1기 출신이다. 그간 쌓아왔던 신뢰를 바탕으로 정규투어 데뷔 해인 2023년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한 김민별은 올해 재계약을 통해 인연을 지속하게 됐다.
김민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 하게 돼 정말 기쁘다. 주니어 시절부터 도움을 받았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항상 큰 힘이 된다. 올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2023 KLPGA투어에서 전년도 대비 상금 순위를 28계단 끌어올리며 상승세를 탄 서어진도 "재계약 후원에 감사드린다. 올 시즌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뛰어난 기량과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선수들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선수들을 신뢰하고 아낌없는 후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갤럭시아 SM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리나, 오프숄더로 드러낸 '신이 선물한 쇄골'...'물 한가득 고이겠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
- 범접할 수 없다...서동주, 수영복으로 뽐내는 볼륨감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김세정, 넘치는 건강미...글래머 몸매로 괌 해변가 장악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한소희는 법적 대응, 카리나는 사과...'★사생활' 신뢰와 간섭 사이 [장기자의 삐딱선] - MHN스포츠
- '하극상 논란 당사자' 이강인, 웃으며 손인사...'무표정' 손흥민과 대조적 - MHN스포츠 / 엔터테인
- '美친 쇄골' 허윤진, 크롭톱 패션으로 드러난 배꼽 피어싱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