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세계 30여 개 호텔 및 세일즈 참가한 허니문 트래블마트 ‘허니문 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강석봉 기자 2024. 3. 20.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팜투어 허니문 여행사가 개최한 허니문 트래블마트 ‘허니문 박람회’ 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 건설회관에서 개최됐다.

지난 15일에는 팜투어 본사, 전국 지사 12개 지사장들과 세계 30여 개 호텔 관계자들이 모여 팜투어 홍보와 현지 파트너 협력사를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고 간담회 및 디너 만찬의 시간을 가졌으며, 16~17일 토일 양일간 방문한 약 400여 커플의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하였다.

허니문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푸켓 사이몬쇼, 하와이 훌라댄스 등 현지 퍼포먼스와 함께 16일은 푸켓 나카 아일랜드,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숙박권을 17일은 칸쿤 시크릿더바인과 하와이 알로힐라니 숙박권 행운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제공을 했다.

또한 인기 지역 현지 호텔 및 세일즈가 함께 참가해 예비 신혼부부와 직접 상담도 할 수 있었으며 허니문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도 가능해 신혼여행에 대한 고민을 박람회를 통해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되고 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이번 허니문 트래블 마트 ‘허니문 박람회’ 는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진행한 행사로, 허니문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퀄리티 있는 신혼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였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팜투어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혜택 등을 선보여 합리적인 신혼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팜투어 허니문 트래블마트 ‘허니문 박람회’ 는 팜투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업계의 중심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고 평가받는다.

한편, 박람회 최대 $600 추가 할인, 룸 업그레이드, 플로팅 조식 등 박람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는 이번 주 3월 23~24일 토일 양일간 서울 강남과 직영점인 대전, 부산, 전국 지사에서 열린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