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NN(박혜원),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상처’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3. 19. 0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HYNN(박혜원)이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명품 보컬을 선물했다.

HYNN이 가창한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의 첫 번째 OST ‘상처’가 18일 발매가 됐다.

‘상처’는 히트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통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눈물아 멈춰줘 / 이제는 날 떠나가줘” “가슴아 멈춰줘 / 상처뿐일 거 알잖아” “미워해야 만해 거짓말뿐이던 이 사랑 / 이젠 보낼게” 등 상처받은 한 사람의 절실한 마음이 담긴 가사가 HYNN의 애절한 보이스와 완벽히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앞서 HYNN 감성이 녹아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완곡 기대감은 물론,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까지 함께 높아지고 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스릴러 물이다.

HYNN이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Part.1 ‘상처’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