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 N/a' 태양→리정 프로듀서 및 디렉터 라인업 공개

신영선 기자 2024. 3. 18.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이 선보이는 새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 : N/a'가 프로듀서 및 디렉터 라인업을 공개했다.

18일 '아이랜드 : N/a' 측은 걸그룹의 탄생을 이끌어갈 프로듀서 및 디렉터로 태양, 24(투애니포), VVN(비비엔), 모니카, 리정 등이 나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CJ ENM 제공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Mnet이 선보이는 새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 : N/a'가 프로듀서 및 디렉터 라인업을 공개했다. 

18일 '아이랜드 : N/a' 측은 걸그룹의 탄생을 이끌어갈 프로듀서 및 디렉터로 태양, 24(투애니포), VVN(비비엔), 모니카, 리정 등이 나선다고 밝혔다. 

'아이랜드2 : N/a'는 프로듀서 테디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가운데 배우 송강이 스토리텔러로 참여한다. 

여기에 메인 프로듀서로 가수 태양이 함께한다. 그룹 빅뱅으로 데뷔해 노래, 퍼포먼스, 프로듀싱 등 전천후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그는 테디와 함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으로 활동할 재능 있는 참가자들을 발굴하고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태양은 티저 영상을 통해 "가수로서 가질 수 있는 정체성과 실력, 인성 등을 제가 잘 전달하고 가르쳐보고 싶다"며 메인 프로듀서로서의 출사표를 던졌다.

독자적인 스타일과 세련된 감각의 음악으로 K팝의 트렌드를 선도 중인 24(투애니포), VVN(비비엔)은 '아이랜드2 : N/a'의 뮤직 프로듀서로 출격한다.

24는 블랙핑크 '뚜두뚜두'를 비롯해 제니 '솔로', 로제 '온 더 그라운드', 전소미 '덤 덤' 등 메가 히트곡들을 탄생시켰다.

VVN 역시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블랙핑크 '레디 포 러브', 지수 '꽃' 등을 작업하며 K팝신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24는 "24인 지원자 중에 스타성이 없는 사람은 없다. 얼마나 빠른 시간 내에 자기 능력을 끌어내느냐가 중요"라고 전했다.

VVN은 "저희의 특별한 프로듀싱으로 좋은 그룹이 탄생하지 않을까 싶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대한민국에 댄스 열풍을 불러일으킨 모니카, 리정은 '아이랜드2 : N/a'의 퍼포먼스 디렉터로 다시 뭉친다.

모니카는 "테크닉 외에도 필요한 무대 장악력, 프로페셔널함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을 끄집어내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고, 리정 또한 "어떻게 해야 요령 있게 춤을 추는지 알려주고 싶다. 참가자들이 무궁무진한 포텐셜을 가졌다고 생각하기에 끝까지 보는 재미가 충분할 것 같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아이랜드2 : N/a'에는 총 10개국 13개 도시에서 진행된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을 거쳐 최종  24인의 지원자가 입성한다.

자신만의 뚜렷한 육성 철학과 풍부한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듀싱을 진두지휘할 총괄 프로듀서 테디와 함께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와 VVN, 퍼포먼스 디렉터 리정과 모니카는 예측 불가능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지원자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함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18일 오후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