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아름다운 이 아침’ 새 DJ···“김창완 이어 열심히”

장정윤 기자 2024. 3. 18.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 캡처



배우 봉태규가 DJ 신고식을 마쳤다.

18일 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가 첫 방송 됐다. 이날 봉태규는 “여러분들과 만날 이야기를 기대하며, 설레는 처음을 만끽해 보겠다”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봉태규는 “DJ를 하겠다는 소식이 알려지고 나서 연락이 많이 왔다. 김창완이라는 정말 훌륭한 DJ가 이 프로그램을 잘 가꿔 주셨다. 그걸 이어받은 만큼, 저도 열심히 해보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격적으로 청취자들과 소통을 시작한 봉태규는 특유의 편안함과 유쾌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다가갔다.

봉태규는 “청취자들과 노골적인 멘트도 서슴없이 하고 싶다”라며 친근한 DJ를 예고한 것은 물론, 청취자들을 위해 직접 자기소개부터 활발한 소통, 여기에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새로운 아침을 선물했다.

마지막으로 봉태규는 “굉장히 오래된 프로그램에 제가 들어와서 어색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자연스럽게 저의 이야기와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왔다. 개인적으로 정말 즐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 SBS 파워 FM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