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거침없는 취재 본능…멱살 잡힐 대상은 누구?

백아영 2024. 3. 17. 13: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이 시청자 속 뻥 뚫는 사이다 고발을 시작한다.

18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 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이 시청자 속 뻥 뚫는 사이다 고발을 시작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 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극중 서정원(김하늘 분)은 거침없는 취재 본능으로 ‘프로 멱살러’의 면모를 선보인다.

특히 나쁜 놈들이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멱살 잡는 정원의 취재를 통해 통쾌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17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늦은 밤 주영석(김민재 분)과 함께 잠입 취재를 하는 정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두운 차 안에서 정원은 누군가를 주시한다. 끈질기게 취재 대상을 따라붙는 정원의 모습은 특종을 놓치지 않으려는 굳은 의지를 짐작게 한다.

이어 정원은 무언가가 적힌 종이를 든 채 냉철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내려다보며 추궁한다. 의문의 인물과 정원의 팽팽한 기싸움이 엿보이는 가운데 정원이 멱살을 잡은 대상은 누구일지, 한밤중 벌어진 소동의 결말이 궁금해진다.

‘프로 멱살러’ 김하늘의 사이다 고발 현장은 오는 18일(내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