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새로운 수납경험 제공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2024. 3. 14. 0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도어'을 추가해 붙박이장 내부 선택의 폭을 넓히고 사양을 고급화한 붙박이장 '시그니처'(사진)를 새로 선보였다.

한샘의 1세대 수납가구는 서라운딩 마감(붙박이장 설치 후 천장과 좌우의 빈 틈을 목재로 막는 기법) 과 붙박이장 전용 이전설치 서비스 도입이다.

섬세한 내부구성으로 정리정돈, 전시 등 수납효율성을 높였다.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수납물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내부조명도 설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도어’을 추가해 붙박이장 내부 선택의 폭을 넓히고 사양을 고급화한 붙박이장 ‘시그니처’(사진)를 새로 선보였다.

한샘의 1세대 수납가구는 서라운딩 마감(붙박이장 설치 후 천장과 좌우의 빈 틈을 목재로 막는 기법) 과 붙박이장 전용 이전설치 서비스 도입이다. 2세대는 수납물의 종류와 가족 구성원에 따라 똑똑한 수납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시그니처는 고객에게 수납경험을 제공하는 3세대 제품이다. 섬세한 내부구성으로 정리정돈, 전시 등 수납효율성을 높였다.

시그니처는 짙은 갈색과 구리색을 중심으로, 나무·금속·가죽 질감을 구현한 표면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문을 여닫을 때 부드럽도록 경첩과 레일의 사양을 높였다.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수납물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내부조명도 설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허리띠나 넥타이 수납을 위한 ‘슬림서랍장’, 가방 수납용 ‘멀티칸막이장’ 등 내부 구성을 국내 최다인 94종으로 출시했다. 특히 2m 폭의 ‘와이드장’은 국내 가구 브랜드 중 최초로 양산된 내부 구성이다. 한 가운데 기둥이 없어 수납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수납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고 한샘 측은 밝혔다.

이밖에 천장고에 따라 일반장과 높은장, 맞춤장도 선택할 수 있다. 일반장 2144mm, 높은장 2272mm, 맞춤장은 2800mm 높이다. 의류관기기를 붙박이장 사이에 넣거나 코너에 붙박이장을 배치하는 등 다양한 구성을 제공한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