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말로' 통쾌한 리암 니슨표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박상후 기자 2024. 3. 13.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리암 니슨(Liam Neeson)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영화 '탐정 말로(닐 조단 감독)'가 13일 속도감과 서스펜스가 돋보이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탐정 말로'의 30초 예고편은 주인공 필립 말로(리암 니슨)의 혹독한 수사를 암시하는 긴장감 가득한 이미지와 사운드로 가득하다. 의문의 실종 사건을 맞닥뜨린 필립 말로와 그를 맴도는 수상한 사람들의 모습은 "전부 한통속" "어떻게 해서든 널 감옥에 넣겠어"라는 필립 말로의 대사와 함께 어우러지며 전에 없던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과연 위기에 빠진 탐정 말로가 사건의 전말을 마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화려하고 리얼한 액션신과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는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린다.

'탐정 말로'는 맨부커상 수상 작가 존 밴빌이 미국 최고의 소설가 레이먼드 챈들러가 창조한 캐릭터 필립 말로를 주인공으로 쓴 '검은 눈의 금발(The Black-Eyed Blonde)'을 원작으로 한다. 탄탄한 원작을 기반으로 아카데미 수상 경력의 닐 조던 감독과 윌리엄 모나한 작가가 협업해 역대급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를 만들어냈다.

'탐정 말로'는 어느 날 찾아온 의뢰인의 사건을 파헤치며 할리우드의 가려진 진실을 쫓게 되는 탐정 필립 말로(리암 니슨)의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오는 21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