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독일 'INTERNORGA 2024' 성황리 마무리

2024. 3. 13.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빙스, 독일 'INTERNORGA 2024' 성황리 마무리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회장 김종부)가 이달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인터노가(INTERNORGA) 2024’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쿠빙스는 독일 인터노가 전시회에 매년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출품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가정용·상업용 원액기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고, 그중 새로 출시한 ‘핸즈프리 슬로우 주서 AUTO10’을 주력으로 원액기 시음 및 시연 행사를 진행했다.

‘핸즈프리 슬로우 주서 AUTO10’은 지난 독일 키친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상업용 원액기(CS600·CS700)와 프리미엄 원액기 ‘REVO830’도 함께 선보였다. ‘REVO830’은 재료를 넣기만 하면 절삭과 함께 착즙이 되는 스마트 커팅 기법이 적용된 원액기다.

쿠빙스 관계자는 “독일 인터노가 전시회 참여를 통해 쿠빙스 원액기 라인과 신제품 AUTO10을 상세히 소개할 수 있었다”며 “세계적인 건강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건강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터노가(INTERNORGA)는 매년 독일에서 개최되는 호텔, 레스토랑, 베이커리를 위한 세계 무역 박람회로 1,0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한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