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디텍의 美, 배우 신혜선이 알린다...‘퓨라셀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저 미용기기 전문기업 라메디텍은 자사 미용기기 브랜드 '퓨라셀'(PURAXEL)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퓨라셀 담당자는 "신혜선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로서 퓨라셀에 대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주고 있다"라며 "퓨라셀만의 혁신적 기술력을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레이저 미용기기 전문기업 라메디텍은 자사 미용기기 브랜드 ‘퓨라셀’(PURAXEL)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민적 사랑을 받은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주인공인 신혜선은 여성스럽고 도시인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는 판단에서다.
퓨라셀은 홈 레이저 미용기기 ‘퓨라셀미’,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 ‘퓨라셀’과 퓨라셀-MX’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의료용으로 사용하는 고가의 프락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에스테틱 및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허가 받은 국내 최초 제품이다.
퓨라셀은 이번 새로운 모델 발탁 기념과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퓨라셀 담당자는 “신혜선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로서 퓨라셀에 대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주고 있다”라며 “퓨라셀만의 혁신적 기술력을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혜선은 2012년 ‘학교 2013’으로 데뷔 이후 최근 ‘비밀의 숲’, ‘웰컴투 삼달리’을 통해 등을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배역을 소화해 연기력을 갖춘 믿고 보는 배우로 평가된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00원짜리 슬리퍼 샀는데, 산넘고 물건너 1300km 달려왔다[중국나라]
- 상가 승강기 앞 치마 걷어 올린 女…CCTV 속 모습에 ‘경악’
- 이부진 사장, 10년 간 ‘이것’ 만으로 1460억 벌었다
- 8400만뷰 찍은 ‘BBC 방송사고’ 부산대 교수 근황...“다 컸네”
- 라이터로 종이에 ‘화르륵’…지하철서 방화 시도한 남성, 2년 전에도 ‘처벌’
- “역주행해 들이받고 ‘양보 안 해서’?”…3억 맥라렌 차주 ‘황당’
- "삼성·하이닉스, 노후 반도체장비 판매 중단…美 대중통제 고려"
- [르포]"사고 책임 안 져요"…`불법` 무인 헬스장의 적반하장
- ‘도쿄 3관왕’도 예외없다... 안산, 선발전 탈락하며 파리행 좌절
- 中 누리꾼, '파묘' 문신 조롱에 뭇매…"얼굴에 글씨, 모욕적 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