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베트남서 ‘시카에이씨 라인’ 출시…“성공적 안착 자신”

2024. 3. 12.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베트남에 '시카에이씨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카에이씨 라인'은 병풀추출물, 병풀엑소좀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린 병풀잎의 유효성분을 담은 저자극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지난 7일 베트남 호찌민 빈펄 랜드마크 81 호텔에서 열린 '시카에이씨 라인' 출시 행사(사진)에는 더마펌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 베트남 인플루언서, 브랜드 관계자, 현지 밴더사, 공영 방송사 HTV7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베트남에서 시카에이씨 라인 출시 행사가 열렸다. [더마펌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베트남에 ‘시카에이씨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카에이씨 라인’은 병풀추출물, 병풀엑소좀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린 병풀잎의 유효성분을 담은 저자극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클렌징폼, 에센스 토너, 세럼, 스팟 크림, 톤업 크림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단계별 2주 민감·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지에서 제품 출시 행사도 가졌다. 지난 7일 베트남 호찌민 빈펄 랜드마크 81 호텔에서 열린 ‘시카에이씨 라인’ 출시 행사(사진)에는 더마펌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 베트남 인플루언서, 브랜드 관계자, 현지 밴더사, 공영 방송사 HTV7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모델 토크쇼에서 배우 이동욱은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유했다.

베트남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이머징 마켓(Emerging Market)이다. 최근 뷰티뿐만 아니라 유통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유다. 특히 중국, 미국, 일본, 홍콩에 이어 수출국 5위를 차지할 만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다.

더마펌은 2022년 베트남 비즈니스 파트너를 초청해 강원도 원주에 있는 스마트 팩토리 투어와 플랜트 엑소좀 세미나를 진행했다. 작년 3월에는 베트남 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에서 ‘더마펌 RX 라인’ 론칭 행사를 열었다. 한윤재 더마펌 대표는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ℓ”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