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L] 김대엽, 박령우-김도우 잡고 조 1위로 8강

김용우 2024. 3. 7. 21: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024 GSL 코드S 시즌1 16강 B조

1경기 박령우 1대2 김대엽

2경기 김도우 2대1 이재선

승자전 김도우 0대2 김대엽

1세트 김도우 패 < 오션본 > 승 김대엽

2세트 김도우 패 < 골든오라 > 승 김대엽

경기 전 팬 예상서 8강 진출 가능성이 가장 낮었던 김대엽이 박령우와 김도우를 꺾고 GSL 코드S 시즌1 8강에 진출했다.

김대엽은 7일 오후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GSL 코드S 시즌1 16강 B조 승자전서 김도우를 2대0으로 제압하고 조1위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박령우를 2대1로 꺾고 승자전에 진출한 김대엽은 '오션본'에서 벌어진 1세트 초반 3연결체 빌드를 들고나온 김도우를 맞아 추적자와 불멸자로 상대 두 번째 멀티를 밀어냈고 소환한 다수 사도는 김도우의 본진에 난입시켜 탐사정을 정리하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김대엽은 '골든오라'에서 이어진 2세트서는 추적자로 상대 본진 탐사정을 다수 잡아냈다. 이어 자신의 본진에 들어온 김도우의 점멸 추적자를 몰아낸 김대엽은 추적자와 광전사를 조합해 타이밍 러시를 시도했다.

김도우의 진영까지 밀고 들어간 김대엽은 상대 7시 몰래 멀티까지 확인했다. 결국 김대엽은 상대 앞마당 멀티서 벌어진 싸움서 승리하며 8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