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전유진, 광고 협찬 제의 폭주…디즈니 공주님 드레스 자태까지[오늘TV]

황혜진 2024. 3. 5. 13: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대 현역가왕 전유진이 특별 맞춤 드레스를 입고 디즈니 공주님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한다.

3월 5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갈라쇼-현역의 노래' 2회에서 트로트 국가대표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과 '현역가왕' 출신 강혜연, 김양, 두리, 요요미, 조정민, 김산하가 다시 듣고 싶은 명곡 무대와 신곡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N ‘현역가왕’,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사진=MBN ‘현역가왕’,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1대 현역가왕 전유진이 특별 맞춤 드레스를 입고 디즈니 공주님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한다.

3월 5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갈라쇼-현역의 노래’ 2회에서 트로트 국가대표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과 ‘현역가왕’ 출신 강혜연, 김양, 두리, 요요미, 조정민, 김산하가 다시 듣고 싶은 명곡 무대와 신곡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팀 미션 당시 성사된 역대급 팀들이 재등장해 경연에서 느낀 전율과 감동을 다시 선사할 예정이다.

전유진은 물오른 미모와 업그레이드 된 노래 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유진은 드레스 전문 제작사에서 “꼭 전유진이 입어줬으면 좋겠다”고 러브콜을 보낸 맞춤형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전유진은 눈이 부시게 화사한 샛노란 컬러에 풍성한 시폰이 인상적인 드레스를 입고, 마치 디즈니 영화 속 공주님이 된 듯한 아우라를 내뿜어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전유진은 ‘쓰러집니다’ 무대에서 깜찍한 핑크 리본이 수놓아진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사과를 먹고 쓰러지는 백설공주 연기를 펼친다. 또 ‘현역가왕’에서 불러 무려 3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댄스곡 ‘남이가’를 원곡자 서지오와 함께 듀엣으로 선보여 환호를 일으킨다.

린은 더욱 깊어진 트로트 꺾기 실력을 장착, 트로트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으로부터 받은 신곡 ‘이야’ 무대를 전격 공개한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린은 특유의 비음 섞인 음색으로 ‘이야’를 완벽 소화하고, 신유는 경연 때보다 훨씬 농익은 린 표 트로트 창법에 “정말 명불허전이다”라는 극찬을 남긴다. 전유진과 린을 비롯해 현역 전원이 역대급 역량을 발휘한 갈라쇼 무대 2탄이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전유진을 향한 맞춤형 드레스 협찬뿐 아니라 ‘현역가왕’에서 무한한 잠재력을 뽐낸 현역들을 향해 광고 및 협찬 제의가 물밀듯 쏟아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현역들이 경연만큼이나 전심을 쏟으며 믿고 보는 실력을 자랑한 ‘갈라쇼’를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