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강남점에 바이레도 향수 팝업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이달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오픈스테이지에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MOJAVE GHOST)'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하비 고스트의 모든 것을 담은 뮤지엄 콘셉트의 공간으로 선보인다.
바이레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모하비 고스트에 대한 스토리와 배경, 제품 풀 라인업 등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박물관으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향수 모하비 고스트 10주년 기념 뮤지엄
도슨트 투어, 포토 부스, 제품 체험 공간 등 풍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이달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오픈스테이지에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MOJAVE GHOST)’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하비 고스트의 모든 것을 담은 뮤지엄 콘셉트의 공간으로 선보인다.
2014년 첫 출시된 이 제품은 황량하고 척박한 모하비 사막에서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Ghost Flower)의 매혹적인 생존력과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머스키한 암브레트와 신선한 베리향으로 시작해 파우더리하면서도 달달한 꽃향,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따뜻한 시더우드와 머스크향까지 풍부한 꽃향과 중성적인 우디향을 모두 품고 있어 성별이나 연령, 계절에 관계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건조한 사막 느낌의 뮤지엄 안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빛을 받으며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으며, 도슨트의 해설을 들으며 향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슨트 투어의 경우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약 15분 간 진행된다.
99㎡(약 30여평) 규모의 널찍한 공간에 자리잡은 바이레도 팝업스토어는 마치 모하비 사막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건조하고 척박한 사막으로 꾸며졌다.
고객들은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즉석 사진 인화가 가능한 포토부스, 투명한 고스트 플라워를 형상화한 대형 조형물, 모하비 고스트 캠페인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미디어 포토월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곳곳에는 모하비 고스트의 풀 라인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제품들을 배치했다.
바이레도는 모하비 고스트 팝업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중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톡 바이레도 공식 채널을 통해 도슨트 투어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 드 퍼퓸 샘플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금액 별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기프트를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바이레도 로고가 새겨진 투명 키링을, 오 드 퍼퓸 향수 50ml 혹은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투명 PVC 백을 증정한다.
키링과 PVC 백은 전세계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국내 한정판으로, 사막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물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바이레도가 국내에서 진행해왔던 팝업 중 가장 큰 규모로 제품 속에 감춰진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계약 포기했는데 후회 막심”···신축아파트 가뭄에 1년새 6억 뛴 이곳 - 매일경제
- 합계출산율 고작 0.31…전국 261개 시군에서 저출산 1등한 지역은 - 매일경제
- [5·5·5 담대한 도전] AI칩 밀린 韓, DPU로 역전 노린다 - 매일경제
- 한소희 이어 이효리·제니까지 쓴다…요즘 힙스터들 대세로 떠오른 ‘이것’ - 매일경제
- 테일러 스위프트도 힘 못쓰네...K팝·J팝에 밀린 팝송, 톱100에 ‘0건’ - 매일경제
- “이강인 이용해 돈 번다고?”...불똥 튄 파비앙, 유튜브 수익 공개 - 매일경제
- [단독] 오픈AI, 범용 과학AI 만든다 - 매일경제
- 의대 증원신청 디데이…전국 2000명 넘을듯 - 매일경제
- [나현준의 데이터로 세상읽기] 부유해지는 美, 가난해지는 유럽 … 갈림길에 선 한국 - 매일경제
- “긴장되는 건 없어요” 당찬 ‘148km’ 박찬호 조카, 한화 5선발 후보-두산 차세대 마무리와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