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지씨에스, 의료기기 '더마아톰' 독점 공급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휴온스그룹의 휴메딕스가 의약품흡수유도피부자극기 '더마아톰'을 통해 의료기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휴메딕스는 최근 의료기기 전문 바이오 벤처 기업 지씨에스와 더마아톰 독점 판매 및 제품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더마아톰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며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더먀샤인',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아크네'에 이어 미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국내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휴온스그룹의 휴메딕스가 의약품흡수유도피부자극기 ‘더마아톰’을 통해 의료기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휴메딕스는 최근 의료기기 전문 바이오 벤처 기업 지씨에스와 더마아톰 독점 판매 및 제품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더마아톰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며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더먀샤인’,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아크네’에 이어 미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장한다.
더마아톰은 피부 자극을 통해 의약품 등의 흡수를 돕는 2등급 의료기기다. 바이알(유리병)을 기기에 장착한 뒤 64핀 전용 니들(주사침)을 통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이번 더마아톰 독점 판매 계약을 통해 휴메딕스의 미용 의료기기 사업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며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에 더마아톰을 더해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서 급성 뇌출혈 안재욱 5시간 수술…"병원비만 5억원"
- 서민재, 임신→남친 신상 폭로 후 "스토킹으로 고소당해"
- 발달장애 아들 팔 골절…오윤아 "사는 게 맘대로 안 돼" 눈물
- 최준희, 골반괴사 고통 "뼈 썩고 있어 인공관절 넣어야"
- 이경실, 89평 이촌동 아파트 경매 취소 "잘 해결됐다"
- 손민수♥임라라, 난임 극복하고 쌍둥이 부모 된다
- '임신' 서민재, 남친에 연락 요청 "수십번 죽고 싶은데 아기때문에…"
- 손흥민 협박범 "X 먹어라…비밀유지 각서에 30억 배상 써있어"
- "용달차 타고 왔다고 출입 거부한 오션뷰 카페…씁쓸"
- 현아 "전신 타투 1년째 지우는 중…한 번만 깨끗한 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