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성료···신보 ‘UPSET’ 발매 깜짝 스포일러

손봉석 기자 2024. 3. 4.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MG 제공



아티스트 쿠기(Coogie)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쿠기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2024 단독 콘서트 ‘BEFORE UPSET (비포 업셋)’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BEFORE UPSET’은 쿠기가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 단독 공연이다. 쿠기는 공연명에 걸맞은 강렬하고 다이내믹한 무대를 꾸몄다. 전체 무대는 DJ Spray(디제이 스프레이)와 함께 DJ 풀셋으로 펼쳐져 풍성한 사운드로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쿠기는 지난해 역주행을 기록한 ‘Right Now (라잇 나우)’를 비롯해 ‘Alone (얼론)’, ‘사임사임’, ‘Justin Bieber (저스틴 비버)’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들려주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AOMG 제공



신보 ‘UPSET (업셋)’ 발매 소식을 깜짝 스포일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UPSET’에 수록될 신곡들을 직접 소개하며 연내 컴백을 예고했다.

또, 쿠기를 발굴하고 다양한 음악 작업을 함께한 빌스택스와 소속사 식구인 로꼬, 그레이, 우원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AOMG 제공



쿠기는 트렌디한 음악성과 유니크한 플로우를 지닌 실력파 래퍼다.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AOMG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