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선셋 온 더 브릿지, 신곡 ‘Regret’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3. 3. 0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밴드 선셋 온 더 브릿지(Sunset On The Bridge)가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 신곡을 발매했다.

선셋 온 더 브릿지는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Regret’(리그렛)을 발매, 흐릿해져버린 마음에 대한 후회를 노래로 위로했다.

‘Regret’은 언뜻 보면 이별한 사람과의 기억을 되뇌는 곡으로 보이지만, 하나의 메타포로써 사용해 리스너들의 감정과 경험, 기억을 토대로 많은 드라마를 연상시킨다.

쉽게 보내지 못했던 지난날의 후회들은 털어내고 새롭게 써내려나갈 앞으로의 시작을 응원한다는 내용의 가사는 대중에게 힐링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드라마틱한 사운드 역시 ‘Regret’의 또 다른 감상 포인트다.

선셋 온 더 브릿지는 앞서 로칼하이레코즈와 전속계약을 체결, 열일을 예고한 바 있다. 현재 인디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팀인 만큼, 로칼하이레코즈와 선셋 온 더 브릿지의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선셋 온 더 브릿지 신곡 ‘Regret’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