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남 최초 셀프 신청 ‘셀기꾼 내 남자’... ‘초등학교 왕따’ 트라우마 ‘충격’

2024. 2. 27. 18: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맥미남 최초 셀프 신청자가 등장한 가운데 김종국에게 살려달라고 말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오는 27일(화) 방송되는 '맥미남'에는 초등학교 당시 몸무게로 인해 왕따를 당한 트라우마를 지닌 '셀기꾼 내 남자'가 등장해 트라우마 극복을 위한 내적 치료와 외적 치료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져 충격을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맥미남 최초 셀프 신청자가 등장한 가운데 김종국에게 살려달라고 말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여기에 ‘MC 군단’ 김종국, 솔라, 기우쌤과 함께 ‘의벤져스’가 내 남자의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오는 27일(화) 방송되는 ‘맥미남’에는 초등학교 당시 몸무게로 인해 왕따를 당한 트라우마를 지닌 ‘셀기꾼 내 남자’가 등장해 트라우마 극복을 위한 내적 치료와 외적 치료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져 충격을 선사한다.

‘맥미남’ 최초 셀프 신청을 한 ‘셀기꾼 내 남자’는 초등학교 때 과체중으로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한 경험을 지녀 3MC를 안타깝게 한다.

특히 셀프 신청을 하며 “종국이 형님 저 좀 살려주세요”라고 애절하게 말했던 것에 비해 정상적인 외모로 등장해 김종국을 당황시킨다. 그러나 사진을 찍으면 자신이 직접 보정을 해야 노출을 하고, 자신의 롤모델인 친구와 헤어스타일과 패션까지 비슷하게 따라해 MC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셀기꾼 내 남자’는 정신과 상담 중 초등학교 시절 과체중으로 친구들의 놀림과 폭력을 당했던 사실이 드러나 외모 트라우마의 원인이 학폭이었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김종국은 “아무리 철이 없어도 폭력은 절대 안 됩니다”라고 강하게 말하며 사회적 학교 폭력 문제에 일침을 가한다고. 이에 김종국은 “’맥미남’은 메이크오버가 필요한 분의 외모만 바꾸는 프로가 아니다”라고 한 후 “속상하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낸다.

실제로 ‘셀기꾼 내 남자’의 변신에 솔라는 “미쳤다”라고 탄성을 내지르고, ‘맥미남’의 의벤져스는 “과도한 외모 집착은 ‘신체 추형 장애’라고 한다”라며 “내면의 자존감을 상승시키는 것은 수술과는 별개의 일이다”라고 밝힌다.

과연 ‘셀기꾼 내 남자’가 내면의 트라우마를 이겨 낸 후 외면의 변신까지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을지 오늘 저녁 ‘맥미남’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