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월드고속훼리 '퀸제누비아Ⅱ'호 28일 목포~제주 신규 취항

박상수 기자 2024. 2. 27.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포~제주 항로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대표이사 이종훈)는 신조 대형 크루즈 카페리선인 '퀸제누비아Ⅱ'호가 28일 목포~제주 항로에 신규 취항한다고 27일 밝혔다.

퀸제누비아Ⅱ호는 길이 170m, 너비 26m, 높이 14.5m, 톤수 2만 6000t 규모로 1010명의 여객과 480여대의 차량(승용차 기준)을 싣고 최고 24노트의 속력으로 운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펫 프랜들리 크루즈 결정판…고객 편의성 향상
[목포=뉴시스] '퀸제누비아Ⅱ'호. (사진=씨월드고속훼리 제공) 2024.02.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목포=뉴시스] 박상수 기자 = 목포~제주 항로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대표이사 이종훈)는 신조 대형 크루즈 카페리선인 '퀸제누비아Ⅱ'호가 28일 목포~제주 항로에 신규 취항한다고 27일 밝혔다.

퀸제누비아Ⅱ호는 길이 170m, 너비 26m, 높이 14.5m, 톤수 2만 6000t 규모로 1010명의 여객과 480여대의 차량(승용차 기준)을 싣고 최고 24노트의 속력으로 운항할 수 있다.

퀸메리2호의 대체선으로 투입되는 퀸제누비아Ⅱ호는 아늑하고 쾌적한 프라이빗 객실과 미팅·세미나·교육·강의·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컨퍼런스룸, 계절을 요리하는 오션뷰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다.

또 바다와 함께 즐기는 브런치 카페&맥주바, 이색적인 복합놀이 공간 노래방&게임룸, 아이들도 행복한 mom편한 키즈룸, 사회적 교통약자를 배려한 선내 이동용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등이 구비돼 있다.

무엇보다 씨월드고속훼리㈜만의 펫 프랜들리 정책이 반영돼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게 선사측의 설명이다.

다양한 타입의 펫 전용 객실과 신속한 승선처리 절차, 반려동물의 컨디션을 고려한 최적의 선박 운항시간(목포 출발 8시 45분, 제주출발 오후 4시 45분), 펫여권 증정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종훈 씨월드고속훼리㈜ 대표이사는 “더 새롭고 럭셔리해졌을 뿐만아니라 고객의 편의성도 증진된 만큼 고객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씨월드고속훼리㈜는 26일 제주항에 이어 이날 오후 목포항 삼학부두에서 선박공개 행사를 통해 퀸제누비아Ⅱ의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2월까지 퀸제누비아Ⅱ호를 사전 예약할 경우 고급객실 4만원, 다인침대와 이코노미 객실을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rks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