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중기 청년 노동자 근속 장려금 최대 300만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이천시가 올해 '이천시 중소기업 청년노동자 근속장려금 지원사업' 참가자를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중소기업의 고용난을 해소하고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일 현재 재직 중인 자에 한하며, 정부부처 유사사업에 참여해 지원금을 받은 이력이 있는 자는 제외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천=뉴시스] 이천시청 (사진=이천시 제공)](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2/27/newsis/20240227143607722xkfw.jpg)
[이천=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이천시가 올해 '이천시 중소기업 청년노동자 근속장려금 지원사업' 참가자를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중소기업의 고용난을 해소하고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 대상은 이천시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35세 이하의 청년으로, 지역 중소기업에 2023년 3월 이전에 정규직으로 입사하거나 전환해 1년 이상 근무 중이면 된다. 또 평균 3개월 월소득이 334만원(건강보험료 11만9657원)이하인 자이다.
신청일 현재 재직 중인 자에 한하며, 정부부처 유사사업에 참여해 지원금을 받은 이력이 있는 자는 제외된다.
신청은 모집 기간 내에 경기도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사이트를 통해 신청서 및 필요 서류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지원 금액은 1인당 최대 300만원(1년차 100만원, 2년차 200만원)을 지역화폐로 지급한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류는 이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천시 청년아동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gs565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유깻잎, 전 남편 최고기 만나 "현 남친과 子 낳을 것"
- '입국금지' 유승준, 저스디스와 협업…'홈 홈' 뮤비 "커밍 순"
- 마약 급노화…박유천, 5년만 韓 찾았다
- 손종원 셰프, 재벌 4세 여성과 다정한 투샷…눈에서 꿀 뚝뚝
- '6개월 안에 실명 판정' 송승환 "형체만 보일 뿐…하나도 안 보여"
- 조세호 폭로자 "조폭 해외도피…3주만 복귀 화나"
- 배현진 "본인 딸에게는 못 쓸 더러운 문자…법·금융으로 치료"
- 구혜선, 카이스트 석사 조기졸업…"다음은 박사"
- "역겨운 인간" 악플에 김흥국 "토할 것 같다"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