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신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박민성 상무 선임

2024. 2. 26.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 높이 평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신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박민성 상무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박민성 상무는 1968년생으로 다임러트럭코리아 합류 전, 글로벌 승용 브랜드의 국내외 지사를 두루 거치며 28년 간 자동차 애프터 세일즈 분야에서 서비스 마케팅 및 기획, 딜러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 높이 평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신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박민성 상무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박민성 상무는 1968년생으로 다임러트럭코리아 합류 전, 글로벌 승용 브랜드의 국내외 지사를 두루 거치며 28년 간 자동차 애프터 세일즈 분야에서 서비스 마케팅 및 기획, 딜러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특히, 지난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아우디코리아에서 애프터 세일즈 부문 총괄을 6년간 역임하며 서비스 품질 증가 및 서비스 센터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 이 외에 포르쉐 중국 지사를 비롯한 피아트 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에서 서비스 네트워크 개발 및 지원 업무를 담당한 바 있다.

 박 상무는 앞으로 다임러트럭코리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 강화 전략을 통해 총 운송 효율을 실현하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박민성 상무가 그간 자동차 분야에서 쌓은 오랜 현장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벤츠 트럭 서비스 강화 및 소비자 만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 상무는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부임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동시에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 만큼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그동안 쌓은 경험을 총동원해 벤츠 트럭을 신뢰해 주시는 모든 소비자 분들께 최고의 만족과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올해 보조금 가장 많은 전기차는 아이오닉·ID.4
▶ 두산에너빌리티, 금속 적층제조 사업 조선 분야로 확대
▶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iZ3' 북미 선봬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