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Y K-POP CONTOUR’ 여동생, 황인선, 미니마니 M, 하이량,A.C.E(에이스), 트라이비, 엔싸인, 더윈드 등 출연

손봉석 기자 2024. 2. 24. 02: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리랑TV ‘SIMPLY K-POP CONTOUR’



오는 3월 1일 오후 1시 방송이 될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에서는 A.C.E(에이스), 트라이비, 엔싸인, 더윈드, 엑신, 에이머스, ALL(H)OURS(올아워즈), DXMON(다이몬), BXB, 규빈, 몬트, 2Z, 노매드, 여동생, 황인선, 미니마니 M, 하이량 등 K팝 가수들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강렬한 콘셉트와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엑신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선보이는 선공개곡 ‘MY IDOL’은 연습생 시절을 견딜 수 있게 해준 가족과 멋진 활동으로 목표가 되어준 선배 아이돌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한 곡으로, 선배 아이돌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타이틀곡 ‘NO DOUBT’은 악플러들에게 ‘더 이상 의심하지 마라’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마치 마피아를 연상시키는 듯 비밀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모습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유의 무해하고 청정한 유스틴(YOUTH+TEEN) 매력으로 가요계를 찬란하게 빛낼 더윈드의 컴백 무대도 이어진다. 타이틀곡 ‘H! TEEN’은 서툴지만 순수한 우정과 사랑 그리고 성장통을 겪는 10대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곡으로, 더윈드의 소년미 가득한 보컬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어우려져 무대를 상큼하게 물들였다.

다채로운 행복 에너지와 대체불가의 청량함으로 무장한 엔싸인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곡 ‘Happy &’는 모든 이별 뒤에 이어질 미지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엔싸인의 활기찬 목소리가 더해진 경쾌한 무대를 펼치며 팬들에게 행복한 설렘을 안겨주었다.

자체발광 비주얼과 함께 더욱 단단하고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약 1년 만에 돌아온 트라이비의 컴백 무대도 펼쳐진다. 타이틀곡 ‘Diamond’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다이아몬드같이 반짝반짝 빛이 나는 무대를 선사했다.

군 복무 이후 2년 반 만에 새 앨범으로 화려한 복귀를 알린 A.C.E(에이스)의 신곡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선보인 수록곡 ‘Effortless’는 우연히 마주한 상황에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 누군가에게 끌리는 순간의 감정과 상황의 이면을 보여주는 곡으로, 이날 특별히 영어 버전의 무대를 공개하며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지는 타이틀곡 ‘My Girl’은 억눌렸던 자신들의 존재를 발견하고 그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과 감정을 담은 곡으로, 기존 A.C.E(에이스)가 보여줬던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세련된 무대로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다. 이 외에 에이머스, ALL(H)OURS(올아워즈), DXMON(다이몬), BXB, 규빈, 몬트, 2Z, 노매드, 여동생, 황인선, 미니마니 M, 하이량의 무대도 펼쳐진다.

SIMPLY K-POP CON-TOUR는 오는 3월 1일 금요일 오후 1시 아리랑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