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홈 파이용품 기획전…인싸템 100여종 선보여

방금숙 기자 2024. 2. 23. 13: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성다이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성다이소가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홈 파티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파티 인테리어용품, 축하용품, 파티 악세서리 등 총 1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은 커튼, 가랜드, 풍선 등으로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하트 콘페티 풍선’은 천장에 매단 후 터트리면 꽃가루처럼 연출할 수 있다.

5가지 배경 디자인으로 구성된 ‘파티용 미니빔’은 간편하게 벽에 빔을 쏘아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파티용 미니빔 교체용 필름’과 호환해 다양한 이미지 배경을 꾸밀 수 있다.

축하용품은 토퍼, 캔들, 폭죽 등을 준비했다.

‘메시지 카드 토퍼’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케이크나 선물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트위스트 캔들(16개입)’은 일자형으로 쭉 뻗은 일반 캔들과 달리 구부러진 모양이 특징이다.

샴페인 모양의 병을 돌려 종이 꽃가루를 터트리는 ‘샴페인 모양 콘페티 폭죽’은 화약폭죽이 아닌 스프링 탄성을 이용했다.

이밖에 다이소는 색다른 파티를 위해 ‘LED 하트 안경’과 주인공을 빛나게 해줄 ‘파티용 티아라’를 추천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소규모 파티를 즐기며 사진을 남기는 파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관련 용품을 찾은 이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홈 파티용품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