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잇지 “JYP네이션 、‘코카콜라 한류’로 함께 해 좋았어요”

이지혜 기자 2024. 2. 20. 16: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정현 한·일 마케팅 상무 “한글 새겨 전세계 판매돼 뭉클”
JYP와 협업 주요 36개국 동시 판매 한정판 출시, 뮤비 공개
잇지가 ‘코카콜라 한류’ 타이틀 곡을 불렀다 /이지혜 기자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JYP네이션처럼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코카콜라 프로젝트에 모두가 함께 해서 좋았다.”

20일 걸그룹 잇지 멤버 유나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출시 글로벌 간담회에 참가해 이같이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번 한류 프로젝트를 협업한 JYP의 박진영 프로듀서와 잇지가 참석했다. 또한 첫 공개한 한류 타이틀곡 ‘라이크 뮤직’ 뮤직비디오에는 잇지와 박진영을 비롯해, 스트레이 키즈, 엔믹스가 함께 했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 / 이지혜 기자

권정현 코카-콜라 한·일 마케팅 상무는 “한글이 새겨진 코카콜라가 전 세계에 판매돼 너무 뭉클하고, 이번 JYP와 협업은 너무 쉬운 결정이었다”며 “박진영 프로듀서가 한류 시작점에 있었고, 리딩 레전드이고, 글로벌 임팩트 등을 생각하면 파트너가 된다는 것은 당연하기 때문이다”고 소개했다.

K-팝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신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제품 표면에 한국어로 ‘코카콜라’가 병기돼 있으며, 전세계 주요 시장인 36개국에서 판매한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팬들이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상큼한 최애 맛’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간담회 현장에서 ‘상큼한 최애 맛’을 직접 시음해봤다. 제품 표면에 공개된 맛성분과 시음 결과를 종합해보면 △바나나 사탕 △복숭아 △콜라 맛을 복합적으로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 한류、 상큼한 최애 맛 /이지혜 기자

이날 자리한 박진영은 “특별하고 소중한 전세계 K-팝 팬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악, 가사, 춤,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는 날이 왔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K-팝은 힙합이나 EDM처럼 특정 음악 장르가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깊고 긴밀하게 맺는 특별한 관계의 이름이다”며 “우리만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같은 음료를 전해드리는 자리여서 설레고 흥분된다”고 말했다.

팬들과 기념 촬영을 위해 앞쪽에 앉은 너무 착한 잇지  멤버들/ 이지혜 기자
/이지혜 기자
/이지혜 기자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