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꿈아이, 설민석의 대모험 다섯번째 시리즈로 ‘우리 고전’ 다룬다

기자 2024. 2. 20.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단꿈아이가 설민석의 대모험 다섯번째 시리즈로 고전소설을 선택했다.

에듀테인먼트 그룹 단꿈아이는 어린이 필독서와 이를 기반으로 한 무빙툰, 뮤지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에듀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는 현직 교사들도 인정할 만큼 교육적 요소와 아이들을 위한 흥미요소가 풍성하게 담겨 있다.



설민석의 대모험은 2017년 <한국사 대모험>을 시작으로, <세계사 대모험>, <삼국지 대모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시리즈로 확장되어 왔다. 시리즈별로 출간하는 이야기마다 큰 인기를 끌며 현재 전체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700만 부를 넘어선 지 오래다.

이달 새롭게 선보인 신규 시리즈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은 민족 정서와 삶의 모습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우리나라 고전소설을 아이들의 눈높이로 쉽게 풀어냈다. 1권의 주요 메인 이야기는 어른과 아이들 모두에게 유명한 고전 심청전으로, 전기수가 된 설쌤의 입을 통해 극의 깊이와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대모험 시리즈 신작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1권: 심청전>은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