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 ‘밀리 소파’ 출시

강석봉 기자 2024. 2. 19.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의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다양한 기능 탑재한 ‘밀리 소파’를 출시하였다고 소식을 전했다.

패브릭 가구 ‘밀리 소파’는 겨울철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용이하고, 터치감이 부드럽고 편안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어 수면과 휴식의 질을 높여주며, 침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와 거실에서 사용하는 소파로 적합하다.

조야 기능성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을 통한 발수가 가능하여 먼지와 액체 등으로 훼손될 수 있는 원단을 보호해 주고, 촘촘한 직조 패턴은 뛰어난 내구성과 청소가 쉬워 잘 오염되지 않아 평소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원단의 세련된 패턴 및 색상으로 모던한 라인, 클래식한 디자인의 느낌을 주어 보다 퀄리티 높은 내부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밀리 시리즈는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등받이를 통해 기대거나 눕는 등 다양한 자세를 느낄 수 있다. 기존의 돌소파나 흙소파의 딱딱한 등받이가 아닌 푹신한 쿠션을 탑재 및 좌방석의 온열기능을 함께 추가하여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좌방석은 기존 보다 낮은 높이로 제작하여 앉게 되는 이가 조금 더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반대로 다릿발의 높이를 일반 소파들 보다 높여 로봇 청소기가 쉽게 지나갈 수 있도록 만들어 현대인 주거 패턴에 맞도록 디자인하였다.

침대의 경우 슈퍼싱글 사이즈와 퀸 사이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패브릭 가구 ‘밀리’와 함께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안마의자, 매트 등 현대돌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또는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