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드립커피용품·캡슐커피 선봬

방금숙 기자 2024. 2. 15. 18: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성다이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성다이소가 나만의 커피와 차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겨냥해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했다.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로스팅 후 분쇄하지 않은 원두)’ 2종을 선보였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 달콤함과 고소함이 특징이다. 팩실 스티커로 사용 후 밀봉이 간편하다.

커피그라인더는 분쇄할 원두 굵기를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가 직관적인 디자인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추출 방식에 따라 더 곱게 원두를 분쇄할 수 있다.

커피드리퍼·스푼 세트는 나선형 드리퍼와 계량스푼이 세트로 구성했다. 넓은 받침대로 약 10cm 지름 컵에도 사용 가능하다. 스푼에는 8g, 10g, 12g 단위로 눈금이 표시돼 정확한 계량을 할 수 있다.

이밖에 ‘콜롬비아 게이샤 블렌드’ 캡슐 커피와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포트, 티백 트레이 등 티테이블용품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우리 집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용품으로 집에서 여유로운 한잔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