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든든한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20일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갯벌타워 2층 국제회의장에서 '2024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인천TP를 비롯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 기술보증기금 인천지역본부 등이 참여해 기관별로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 임직원에게는 지원사업 연간 일정표와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20일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갯벌타워 2층 국제회의장에서 '2024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인천TP를 비롯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 기술보증기금 인천지역본부 등이 참여해 기관별로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인천TP는 경영자금, 컨설팅, 연구개발(R&D), 인증취득, 시제품 제작, 마케팅, 디자인 개발, 스마트공장 도입 등 중소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주기 맞춤형 지원사업에 대해 안내할 계획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 임직원에게는 지원사업 연간 일정표와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참석자들은 개별 상담부스를 통해 지원사업 관련 궁금증도 현장에서 바로 해소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기업성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주호 인천TP 원장은 "올해 인천 중소·중견기업에 희망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400억원 규모의 지원사업을 추진한다"면서 "많은 임직원이 와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ub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서 급성 뇌출혈 안재욱 5시간 수술…"병원비만 5억원"
- 서민재, 임신→남친 신상 폭로 후 "스토킹으로 고소당해"
- 발달장애 아들 팔 골절…오윤아 "사는 게 맘대로 안 돼" 눈물
- 최준희, 골반괴사 고통 "뼈 썩고 있어 인공관절 넣어야"
- 이경실, 89평 이촌동 아파트 경매 취소 "잘 해결됐다"
- 손민수♥임라라, 난임 극복하고 쌍둥이 부모 된다
- '임신' 서민재, 남친에 연락 요청 "수십번 죽고 싶은데 아기때문에…"
- 손흥민 협박범 "X 먹어라…비밀유지 각서에 30억 배상 써있어"
- "용달차 타고 왔다고 출입 거부한 오션뷰 카페…씁쓸"
- 현아 "전신 타투 1년째 지우는 중…한 번만 깨끗한 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