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카테고리 강화" 젝시믹스, 누적 판매량 46만족 돌파

김민성 기자 2024. 2. 15.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0년 6월 신발 제품 첫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46만족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2020년 'X-1'을 시작으로 ▲X-2 ▲X-데이라이트 ▲데이라이트 코트 ▲여름철 슬리퍼와 샌들 ▲겨울 퍼 슈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슈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는 현재 8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젝시믹스 'X-핏 러너' 시리즈(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0년 6월 신발 제품 첫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46만족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만 20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젝시믹스는 2020년 'X-1'을 시작으로 ▲X-2 ▲X-데이라이트 ▲데이라이트 코트 ▲여름철 슬리퍼와 샌들 ▲겨울 퍼 슈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슈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는 현재 8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올해는 기존 10가지 색상에 라임옐로우, 퓨어민트를 추가로 출시했으며, 밀키피치, 퓨어블루 등 총 8가지 색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러닝화 '맥시 러너'와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도 출시됐다.

맥시 러너는 마라톤 입문자가 접근하기에 좋은 가격대와 기능을 가진 러닝화다. 쿠셔닝을 강화해 달릴 때 착지과정에서의 충격을 흡수하고 추진력을 향상해 러닝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멕시 트레이너는 경량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실내 트레이닝 전용 슈즈다. 밑창은 합성고무를 사용해 접지력을 높이고, 발바닥에 전달되는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스쿼트나 웨이트 기구를 들 때 안정적인 웨이트를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