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이지아와 LA여행→블핑 로제 합류 “언니랑 다니다 대식가 될 듯”

권미성 2024. 2. 14. 1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 이지아가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최근 'BH Entertainment' 채널에는 'LA 맛집 주문 이거 보고 하면 됨. 지아 고은 IN Los Angeles 🇺🇸 (with 로제) EP2 l 유니버셜 스튜디오, 산타모니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LA 여행을 떠난 김고은, 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끝으로 여행 마지막 날 김고은과 이지아는 LA에서 한국 횟집을 방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배우 김고은(왼쪽), 이지아/‘BH Entertainment’ 채널 캡처
사진=배우 이지아(왼쪽), 김고은/‘BH Entertainment’ 채널 캡처
사진=블랙핑크 로제(왼쪽), 김고은/‘BH Entertainment’ 채널 캡처
사진=배우 이지아/‘BH Entertainment’ 채널 캡처
사진=배우 이지아/‘BH Entertainment’ 채널 캡처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김고은, 이지아가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최근 'BH Entertainment' 채널에는 'LA 맛집 주문 이거 보고 하면 됨. 지아 고은 IN Los Angeles 🇺🇸 (with 로제) EP2 l 유니버셜 스튜디오, 산타모니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LA 여행을 떠난 김고은, 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저녁을 먹기 위해 LA 어느 식당 루프탑에 도착한 김고은은 "우리 많이 시켰지? 언니랑 다니다 보니까 나 대식가 될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지아는 "나 오늘 좀 참으려고 했는데"라고 말하자 김고은은 "뭘 참아"라고 웃으며 "너무 심각하게 배고프기 때문에 이 허기짐을 어떻게 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LA 여행은 즉흥적으로 계획을 짰다면서 "이게 P들의 여행이다. 되게 철저한 것처럼 하는데 철저하지 않다"고 말했다.

여행 10일째 두 사람은 LA에서 블랙핑크 로제를 만났다. 김고은은 "LA에서 채영이(로제 본명)를 만났다. 낮술을 하기 위해 차를 호텔에 두고 오려고 한다"며 신이 났다. 이에 로제는 "날씨도 나른해서 딱이다"고 반가워했다.

김고은, 이지아와 합류한 로제까지 세 사람은 아름다운 바다뷰가 있는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로제는 "LA에 이런 데 있는지 몰랐다. 너무 좋다. 색감이 되게 완벽하다. 진짜 예쁘게 나온다"고 감탄을 쏟아냈다.

이어 식당에서 이지아가 능숙하게 주문하는 모습을 보고 로제는 "영어 수업 같다. 영어 짱 잘해. 너무 멋있다. 뭔가 미국에서 '주문하기' 자막을 잘해주면 많은 사람이 이 영상을 참고해서 미국에서 주문하면 될 것 같다. 앞으로 미국에서 주문하면 지아 언니의 주문 방법을 참고해달라. 너무 멋있었어! 언니"라고 극찬했다.

이후 세 사람은 근처에 있는 놀이공원에서 다트 게임, 롤러코스터, 바이킹 등을 타며 시간을 보냈다.

끝으로 여행 마지막 날 김고은과 이지아는 LA에서 한국 횟집을 방문했다. "2019년 여행했을 때 방문했던 곳이 이번에도 생각나서 또 왔다. 우리 몇 년 만에 왔는데도 기억해 준다"고 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