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예고편, 역대 최다 시청 기록 경신

박상후 기자 2024. 2. 14. 14: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숀 레비 감독)' 티저 예고편이 공개 24시간 기준 역대 최다 시청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12일(한국시간) 공개된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예고편은 3억 6500만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예고편 조회수 최고 기록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존 왓츠 감독)'의 3억 5550만 회와 국내에서 10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킨 '어벤져스: 엔드게임(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의 2억 8900만 회를 모두 뛰어넘는 수치로 이번 작품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데드풀' 시리즈만의 찰진 유머는 물론 강렬한 액션 그리고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과 울버린(휴 잭맨)의 특별한 만남이 모두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오는 7월 공개를 확정한 '데드풀과 울버린'은 데드풀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작품 흥행의 1등 공신으로 손꼽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다시 한번 주연을 맡았고 여기에 울버린 휴 잭맨이 합류해 폭발적인 액션은 물론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역대급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