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정성호네 다둥남매즈, 어린이집 능가하는 육아 스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성호의 자녀들이 육아 스킬을 공개한다.
13일 밤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다둥하우스' 정성호의 자녀들이 군인 부부의 다섯쌍둥이를 한 명씩 맡아 '1인 1둥' 역할 분담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대한민국에서 34년 만에 탄생한 다섯 쌍둥이와 정성호네 오남매가 만나 무려 10명의 아이들이 함께 해 왁자지껄한 명절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성호의 자녀들이 육아 스킬을 공개한다.
13일 밤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다둥하우스' 정성호의 자녀들이 군인 부부의 다섯쌍둥이를 한 명씩 맡아 '1인 1둥' 역할 분담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선 '육아의 찐고수가 나타났다'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중 정성호네 오남매가 군인 부부의 다섯쌍둥이를 만난다. 다섯쌍둥이는 2021년에 탄생자체가 뉴스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대한민국에서 34년 만에 탄생한 다섯 쌍둥이와 정성호네 오남매가 만나 무려 10명의 아이들이 함께 해 왁자지껄한 명절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정성호네 오남매 중 수아 수애 수현 재범은 막내 하늘을 돌보며 탄탄한 육아 경력으로 다섯 쌍둥이를 돌본다. 먼저 수아는 독학한 기타 실력을 뽐내며 동요를 연주하고, 수현은 다섯 쌍둥이를 웃기겠다는 일념 하나로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공룡 옷을 입고 나타난다. 나아가 수애는 능수능란한 칼질로 다섯 쌍둥이를 사로잡을 소고기 볶음밥을 무려 11인분을 준비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또한 재범은 다섯 쌍둥이와 눈을 맞추고 웃어주며 다정함을 펼친다. 이에 강력한 육아 어벤져스의 탄생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어 식사 시간이 시작되자, 수아 수애 수현 재범은 다섯쌍둥이의 한 명씩 옆에 붙어 '1인 1둥' 전담마크 스킬을 발휘한다. 이들은 각기 다른 다섯쌍둥이의 성격에 맞추어 세심한 케어를 펼친다고. 이에 정성호는 "너네는 진짜 프로다"라며 막내 하늘에 이어 무려 다섯명의 쌍둥이까지 보살피는 능력에 놀란다는 전언. 나아가 수아 수애 수현 재범은 이부자리를 거실에 깔며 다섯쌍둥이의 낮잠까지 책임지며 어린이집을 능가하는 풍경을 자아낸다. 또한 다섯쌍둥이를 재우고 현실 엄마, 아빠처럼 뒤늦게 밥을 챙겨 먹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할 사남매의 육아 스킬 대방출의 현장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14회는 이날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