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3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팬들과의 약속 지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약속했다.
1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3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손태진은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해 11월 단독 팬미팅 개최를 예고했으나, 불타는 트롯맨 TOP7 전국투어 및 각종 방송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오는 3월로 개최일을 변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손태진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약속했다.
1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3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손태진은 지난해 8월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발매 기념 스페셜 라이브 당시 팬들과 소통하며 음원 차트 20위 공약으로 단독 팬미팅 개최를 내걸었다.
이후 '참 좋은 사람'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바이브 트로트 차트 3위에 올랐고, 각종 음원사이트 장르별 차트에 빠르게 진입하는 등 눈에 띄는 음원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손태진은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해 11월 단독 팬미팅 개최를 예고했으나, 불타는 트롯맨 TOP7 전국투어 및 각종 방송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오는 3월로 개최일을 변경했다.
손태진은 지난해 '참 좋은 사람' 발매 외에도 불타는 트롯맨 TOP7 스페셜 싱글 '징글벨', 불타는 신에손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연달아 발매하며 팬들과 다채롭게 만나왔다. 뿐만 아니라 한국바른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위대한 국민대상' 대중음악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2023년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6위를 차지하는 등 열일 행보와 함께 값진 기록으로 지난해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에 손태진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한층 뜨겁게 호흡하며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겠다는 각오다. 또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더욱 다채롭고 알찬 구성으로 모두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손태진은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 활동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주고 있다.
한편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추후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모와 사위 불륜 ‘경악’..“부부 갈등 상담하다 눈 맞아”=
- 최동석 “'전처' 박지윤 경호원에게 폭행당해” 폭로..목격담까지
- '9살 연하♥' 최지우, 4살 딸에 세배받고 행복..이렇게 귀여울 수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김정균 “딸 손짓 하나에 50만 원씩 나가는 무용비..정말 깜짝 놀랐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